HOME > 회사소개 > CEO인사말

CEO인사말

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? (주)OKPOS 대표이사 방현대입니다.

(주)OKPOS는 2003년 신용카드 관련 정보통신 사업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1995년부터 전문 POS 업체로 한 단계 도약하여 OKPOS 라는 브랜드로 국내 주요 POS Hardware 판매 및 POS Solution 공급 업체로 성장하여 왔습니다.

2015년 국내 유일의 종합 금융인프라 그룹인 나이스그룹에 편입되면서, POS 관련 사업 확대를 통한 신성장동력 및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으며, 이의 일환으로 2016년 3월 CAT 플랫품 비즈니스 확대함으로써 국내 독보적인 결제 Device / Solution 위치를 선점하고 있습니다.

현재는 자체 R&D 연구소와 Call-Center, A/S Center, 직영 유지 보수 서비스 조직을 구축하여 POS/CAT System과 관련한 Hardware, Solution, 유지보수 서비스를 일원화하여 통합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저희 (주)OKPOS는 단순 Hardware 및 Solution의 공급만이 아닌 컨설팅 지원, System 설치 및 사용자 교육, 현장출동, A/S 등의 사후관리를 중점적으로 강화하여 고객서비스 분야의 품질 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, 또한 고객지향적인 맞춤 Solution 개발과 신속하고 정확한 유지보수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.

결제인프라 국내시장을 선도하고 한걸음 더 나아가 Global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.

최상의 기업으로,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고객으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받는 최고의 기업이 되고자 항상 정성을 다하고 더욱 노력하겠으며, 이 모든 것을 고객 여러분과 함께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(주)OKPOS 대표이사 방 현 대

본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,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